본문 바로가기

Encounter/KOT

킹오삼(...)

the king of the three worlds : 일명 삼계왕(...)


....무겐으로 함 만들까?만들까? 하고 있는
3인인지 4인인지(...;)의 사기캐 격돌 대전게임 구상.

새벽에 세 동인녀가 모여서 설정한 무시무시한 게임임 ㅋㅋ


타이틀 화면 바이 레싸레싸.(블로그 링크)
좌 루시(렛) 우 에진(알젝) 가운데 푸니(부르)

저거 은소 표정 너무 15번(소위 '어디'에 도달한 표정)스러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캐릭터 셀렉트화면 바이 레싸레싸.
 
루시vs에진 / 루시vs 푸니


그리고 잘 보면 4번째 히든캐릭이 있음을 알 수 있다 ㅋㅋㅋㅋ
저분의 정체는 과연(?!?!?!!!)



아놔 이거 차마 발행은 못하겠음 ㅋㅋㅋㅋ;;;;;;

'Encounter > KOT' 카테고리의 다른 글

루시 설정파일 (by 레싸카즈)  (2) 2009.04.03
푸니 설정파일 (by 부르)  (2) 2009.03.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