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듬게임/EZ2

레싸레싸의 10원(응?)



alba rosa(응?)



레싸카즈가 이집트디제이 7th 노래를 구해다가 줬다. (다운받는데 10원이었댄다 ㄱ-)
이집트온에는 7th의 웬만한 노래들은 다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상단의 화이트로즈는 최근에 발굴한 노래 ㄱ-;;

HD 처음에 너무 쉬워서 중반 넘어갈때까지 이 생각했음 :
'헉 이거 설마 첫플에 올콤하는 거 아니야? 아니 설마 13인데 그럴라고...?'

근데 맨끝에 뒈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죽어서 F든지, 클리어하기만 하면 일단 B는 확보든지 한 노래.
(그런 거 몇 개 또 있다. stay with me(SHD)라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