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듬게임/EZ2

참 이건 뭐 알다가도 모를일이다-_-;;




양학용 부캐라고 만든 캐릭으로 exr 12를 먼저 따버리면 어떡함(................)
난 대체 왜 목숨걸고 엠폴리스를 올콤한거져(.........................)



하지만 역시 올콤이 한번 되면 계속 되는 거라서

본캐에도 무난히 exr 12를 달았다. 지금 보니 점수는 미묘하게 좀 낮군??






한편 티 이모션은...


가끔 B도 받아 주면서 잘 크고 계신다 <-






그리고 간만에 찍은 동영상들.



.......이거 뭐 작렬하는 good의 끈질긴 생명력이랄까...;
풀피로 깨고 D 받기도 참 나름 기록이지 말이빈다??? <-뭐

아이구 저거 제실력 아니예염 베스트스코어에 있는 15만점이 진짜 제실력임 ㅇ<-<
(이라곤 해도 요즘 손꼬임이 심해서 판정이 점점 내려가고 있는건 사실orz)





끝부분의 개매너 배치로 항상 목숨의 위협을 느끼게 하는 화이트로즈.
(랭크가 C인 이유는 동영상 찍는다고 화면이 흔들려서 앞부분에 Kool을 충분히 확보를 못해씀)

그러니까 영상에서 1분 37초까진 올콤이라는???
BGA 구경해가면서 가끔 삽질까지 하면서 쳐도 한 300까지는 무난히 올콤이라는?

도대체 노트 전체의 70프로를 올콤하고도 생명의 위협을 받아야 되겠삼???;;;






차라리 콤은 좀 끊겨도 이렇게 정신건강에 이롭게 쉬엄쉬엄 A+ 25만점쯤 확보할 수 있는 노래가 매너져orz
(exr 12찍고 해금된 you keep me waiting(SHD) 두번째 플레이 영상임. 첫플때는 안찍고 그냥해서)

아이고 이게 둘다 같은 난도 13짜리라는? 게다가 유킵은 12인 느낌 슈하보다도 쉽다는????
멍미 이게 ㄱ-



아 그리고 아무래도 exr 13은 홀릭으로 못딸 거 같음-_-;; 얘가 중간중간에 삑의 복병이 좀 많아서...
소디 올콤이 훨 쉬울듯 ㄱ-






피에스.

포스팅 올려놓고 렙 18을 찍자 panic strike가 해금됐다.
이것도 사람들이 꽤 뭐라뭐라 하는 유명한 곡.


패닉 노말 상큼한 첫플 올콤 25만점 뉴레 이긴 한데......................


이거 난도 '7'이라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놔.
거의 노트 수준은 10쯤 돼보임. 미친 롱노트 나옴. 이걸 엑살7인 사람이 깨라고ㅋㅋㅋㅋ??? 미친.

딱 깨고나서 입에서 튀어나온 소리 : '뭐 이런 정신나간 노래가;;;'

 HD는 난도 12인데 겁나서 못하겠음 ㄷㄷㄷㄷㄷ 그 미친 롱놋에 잔노트 들어가면 즉사할듯.
저게 말만 7이고 12이지 사실은 안그렇다는 괴설이 떠돌아다님 ㅇ<-<
소위 '허세곡'. 이라던가.




또 피에스.(오전 8시에 추가 ㄱ-)

패닉 하드 어려움-_-;;; 10만점정도 찍고 돌아가셨음.
그래서 다시 노말로 ㄱ-;;;

그러나.

올씨쿨을 놓치다니!!!!!!!!!!!!!!!
판정도 꽤 좋았는데 ㄷㄷㄷㄷㄷ
대체 저 한개의 good은 어디에서 나온 거란 말이냐 orz orz orz

'리듬게임 > EZ2'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것은 훼이크  (0) 2009.04.08
대략(...?)  (0) 2009.04.08
T-emotion이 왜 물14라는지 알았다  (4) 2009.04.04
레싸레싸의 10원(응?)  (2) 2009.04.04
이지투온 플레이리스트(난도 8-13)  (0) 2009.03.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