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o-Chosun/네오조선 : TLP

민영익X유길준


냐하하하 인터넷 고쳤다 <



그 저 위에 로리 크로스드레서 운운은
전에 레레가 구당을 그려서 줬는데 그걸 보고 했던 이야기.



알 : 애가 더 화려해졌군 ㅋㅋㅋㅋ
레 : 장미소년 길준유...
알 : 레이스로즈보이..
레 : 모던보이도 아니고 레로보이...
알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원래 모던보이여야 하는데 ㅋㅋㅋ
레 : =ㅂ=;
알 : 이나라 모든 모던보이의 원조인데..
레 : ㄲㄲㄲㄲ 근데 저래선 로리 크로스 드레서의 우너조가 되겟
알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크로스드레서는 아니잖아. 코드가 로리일뿐 ㅋㅋㅋ  여자옷은 아닌데..
레 : 아아니 그래도 좀 여자옷스럽지 말입. 셔츠도 심지어 러플 레이스 트림 ㄱ-.........



그래서 결론은 운미구당은 운미 공 구당 수........................?

운미가 연하라도 공임
운미가 고자라도..............아니 이건 좀 아닌가 망할 황현 하여튼 공임